지금까지 작성된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

2020. 7. 20. 03:35카테고리 없음


지금까지 작성된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



제휴 시장 프로그램은 설정하기가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처음 나타나는 것처럼 혼란스럽지는 않을 수 있다.


제휴 마케팅은 소프트웨어와 기법 모두에서 발전해 왔으며, 이 두 가지 모두 사용성을 높이고 전체 비용을 절감했다.


이 기사의 목적은 귀하에게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는 것이다.




서로 다른 제휴사 마케팅 기회를 평가할 때, 어떤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자신의 웹사이트 외부 위치에서 주문을 모니터링하고 이행하는지 물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우편이나 전화로 주문을 하게 하는데 당신의 제휴사 ID가 그들에게 첨부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많은 수수료를 잃을 수 있다.




처음 제휴 마케터가 되었을 때는 판매에 대한 열정이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것이 가장 좋다.


계열사를 많이 얻으면 선택권을 준다.


아무하고나 함께 일하지 말고,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과 함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철저한 조사를 해야 한다.




같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에 집중하면 빠르게 매출을 올릴 수 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위해 여러 개의 관련 사이트를 사용하면 고객에게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다.




불행히도, 몇몇은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을 중단하기로 선택할 것이고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찾아야 하는 입장에 처하게 될 것이다.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기 위해 가장 입증된 마케팅 전자 메일을 열어 보십시오.




스포츠 전문점 등 특산품 매장을 운영하면 스포츠 용품을 구매하겠다는 생각으로 손님들이 찾아온다.


스포츠 관련 콘텐츠는 방문자가 원하는 것으로 다른 유형의 제휴사와의 연계는 무시될 가능성이 높다.


만약 당신의 링크들이 당신의 독자와 관련이 있다면 당신은 더 많은 클릭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이트 디자인은 제휴 웹사이트마다 매우 다양하다.


많은 것들이 항해하기 어려울 수 있다.


이것은 이상적인 상황은 아닐 수도 있지만, 스마트 웹사이트 소유자들은 그들의 사업이 수익성이 있는 것을 막기 어렵거나 탐색하기 어려운 제휴 사이트들을 허용하지 않는다.


이것은 신뢰를 쌓고 방문자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제휴에 대한 훌륭한 조언은 제휴 제품을 구매하기 위한 일정 기한을 정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제품을 제한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면, 고객들은 그것을 더 사고 싶어할 것이다.


이 추가 추진은 판매량과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개발한 웹사이트와 관계가 있는 제휴 파트너에게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의 제품이 싸다면, 당신은 많은 부피와 낮은 방문객들을 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제품이 더 높은 가격표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집중적인 판매를 선택해야 한다.




어떤 판매업자들은 특정한 추적 시스템을 채택하도록 설득함으로써 당신을 속일 것이다.


이 난장판은 좋은 추적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피할 수 있다.




백링크는 제휴 마케터에게 중요하지만 그 링크들은 관련이 있어야 한다.


그것은 연결고리가 암시하는 것으로 이어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링크나 광고가 하나의 상품을 약속한다면, 당신의 페이지는 같은 상품을 홍보해야 한다.


똑똑한 짓을 하고 있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부정직하게만 인식될 것이다.




제휴사 마케팅 자료를 작성할 때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십시오.


작은 부정적 문구라도 제거해야 한다.


g



팝업 광고에 찬성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팝업 광고를 차단하기 때문에, 당신의 잠재 고객들은 어쨌든 팝업 광고를 보지 못할 수도 있다.


뒤에 나오는 팝 언더 광고는 훨씬 악화된 팝업 광고보다 응답률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은 생각보다 저렴하고 사용하기 쉽다.


이 조언을 참고하여 제대로 된 제휴 마케팅이 얼마나 쉽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