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는 당신에게 폐를 끼치고 있는가? 이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음

2020. 5. 31. 08:25카테고리 없음


요리는 당신에게 폐를 끼치고 있는가? 이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음



요리는 스스로 요리하는 것인지, 아니면 무리를 지어 요리를 하는 것인지 알 수 있는 훌륭한 것이다.


그것은 노력의 가치가 충분히 있고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당신의 영양을 향상시키고, 당신에게 친구나 가족과 함께 먹는 즐거움을 줄 수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에게 모든 종류의 요리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




꼬챙이로 요리하는 것은 그것들을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매우 유익할 수 있다.


금속 스큐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음식을 더 효과적으로 잡을 수 있으므로 꼬이거나 네모난 디자인을 고수하십시오.




감자튀김을 더 바삭하게 만들려면 생감자를 튀기기 전에 찬물에 30분 정도 담가 두어라.


차가운 물에 담가두면 감자가 기름진 튀김의 고단함을 견뎌낼 수 있다.




으깬 감자의 칼로리를 줄이는 영양가 있는 방법은 감자의 일부를 콜리플라워로 대체하는 것이다.


너는 콜리플라워를 감자와 함께 맛보지도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싱겁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거의 완벽하게 감자의 질감과 색깔을 흉내내어 야채 섭취를 올리고 칼로리를 떨어뜨리는 동시에 우리가 알고 사랑하는 것과 같은 맛있는 감자 경험을 제공한다.




당신의 음식이 석쇠 위에서 완전히 요리되었을 때를 결정하는 것은 때때로 어렵다.


고기 온도계를 사용하는 것, 특히 정확한 디지털 판독값을 사용하는 것은 고기가 익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데 좋은 방법이다.


두께가 1.


5인치 이상인 두꺼운 고기 조각이 있다면, 고기를 더 빨리 익히기 위해 그릴 뚜껑을 닫는 것이 좋다.




우유와 물의 대기 액체를 조리법에 넣어 섞는다.


일반 물을 주스, 육수 또는 야채를 익힌 물로 대체한다.


우유를 대체하기 위해 요구르트, 사워 크림, 버터밀크는 좋은 대용품을 만들 수 있다.


다른 액체를 사용하는 것은 오래된 요리를 더 흥미롭고 더 영양가 있게 만드는 쉬운 방법이다.




요리는 꼭 정확한 과학일 필요는 없다; 그것은 굽는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요리하는 기름의 양을 측정해야 한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그냥 버리는 대신 사용하는 식용유의 양을 재면, 과도하게 섭취할 가능성이 훨씬 적다.


이렇게 하면 정확히 얼마나 많은 기름이 사용되고 있는지 쉽게 추적할 수 있을 것이다.




특정 와인의 맛을 알 수 없다면 음식의 재료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낯선 와인이나 맛이 없는 와인으로 만들면 어떤 요리든 마지막 맛을 감수해야 한다.


요리에 특별히 쓰이는 와인을 찾아라.




만약 당신의 요리에 정기적으로 향신료와 허브가 사용된다면, 그들의 신선한 맛을 유지하기 위해 그것들을 어둡고 시원한 곳에 보관하라.


열이 많은 곳에 허브와 향신료를 보관하면 맛이 없어진다.


이것은 돈이 들 수 있다.




상자형 마카로니와 치즈 요리를 할 때는 상자의 지시에 정확히 따르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마카로니는 완벽하게 나와야 하고, 치즈가 녹은 벨벳 맛이 면 위에 펴지는 듯한 맛이 절묘한 느낌을 증명해야 한다.


이 가장 인기 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큰 스푼은 아주 잘 작동한다.


후추로 마카로니를 좀 휘저어봐.




자신이나 남을 위해 식사를 준비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자산이다.


요리는 식당 경험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지는 않는다.


오히려, 그것의 이점은 삶의 다른 부분에서 느낄 수 있다.


드라이브스루에 가는 것은 이곳이나 그곳이 편리할 수도 있지만, 집에서 요리한 식사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